울산대학교 | 체육지원국
본문바로가기
ender

게시판

언론보도

울산대 씨름부, 전국 시·도대항 단체전 준우승 차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3-26 조회수 10

소장급 이용수·청장급 최이건은 개인전 준우승… “선수들 최선다한 결과… 더 좋은 성과 노력”


울산대학교 씨름부가 ‘제39회 전국 시·도대항장사씨름대회’에서 대학부 단체전과 개인전 2개 체급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25일 경남 통영 충무체육관에서 열린 대학부 단체전 결승에서 울산대는 인하대에 2대 4로 패하며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다.

앞서 열린 준결승에서 한림대를 4대 2로 꺾고 결승에 진출한 울산대 씨름부는 결승전에서 청장급(85kg 이하) 최이건과 용사급(95kg 이하) 박주환이 각각 인하대 홍준혁·이재웅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으나 나머지 체급에서 패해 아쉽게 우승 문턱을 넘지 못했다.

개인전에서도 울산대 선수들의 선전이 돋보였다.

소장급(80kg 이하)에 출전한 이용수는 결승전에서 인하대 김준태에 0대 2로 패하며 준우승을 차지했고, 청장급(85kg 이하) 최이건도 대구대 김민성에게 1대 2로 패해 준우승에 머물렀다.

주명찬 감독은 “선수들이 매 경기 최선을 다해 값진 결과를 만들어냈다”며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상길 기자



기사원본링크 : 

울산제일일보  http://www.uj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364309


관련기사링크 : 

경상일보  https://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23427